‘3온 기능’과 원적외선 동시 제공자동 세척 기능 탑재해 위생 높여
  • ▲ 신제품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 ⓒ청호나이스
    ▲ 신제품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위생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한 신제품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윈 노즐 비데 B400은 생활방수 IPX5 등급을 적용해 물청소에도 걱정이 없으며, 비데 노즐과 세정 노즐을 분리한 트윈 노즐 구조로 위생성을 강화했다.

    특히 항균력을 가진 스테인리스 노즐을 탑재해 오염 침투를 막고, 자동 세척 기능이 작동해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속 온수, 난방 변좌, 온풍 건조를 갖춘 ‘3온 기능’과 함께 원적외선을 동시에 제공한다.

    사용자 편의성도 크게 높였다. 스마트한 터치형 조작부는 가독성을 높인 UI를 적용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방수 설계로 물기로부터 안전하다. 더불어 시트와 커버가 부드럽게 닫히는 소프트 개폐를 갖춰 어린이나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정 기능은 강력한 분사로 깔끔하게 세정하는 일반 세정, 부드러운 여성 전용비데 세정, 공기를 혼입해 부드럽고 강력한 세정을 제공하는 공기방울 세정까지 갖췄다.

    디자인은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욕실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신제품 ‘트윈 노즐 비데 B400’은 위생, 편의, 건강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