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 손흥민 해트트릭 달성에 '표정 관리'
'신라면' 광고 모델로 3년째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최근 해트트릭을 달성하면서 농심이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19일 농심에 따르면 '신라면'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규 광고 캠페인 '세계를 울
'신라면' 광고 모델로 3년째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최근 해트트릭을 달성하면서 농심이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19일 농심에 따르면 '신라면'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규 광고 캠페인 '세계를 울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자들은 '동영상 콘텐츠 제작'이라는 큰 도전에 직면했다.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보편화된 가운데 교육자들을 위한 온라인 수업 영상 촬영·편집·활용법을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
글로벌 최대 화두로 꼽히는 국제연합(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가 코로나 팬데믹을 맞아 새롭게 부각되고 있다.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경제와 문화가 '뉴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컨벤션·공연 산업이 초토화 된 가운데 6월 마지막 주 동시 개최된 2개의 글로벌 이벤트가 화제다.전 세계 광고·마케터가 타깃인 '라이언즈 라이브(L
전 세계적인 관심 속에 열린 프로야구 개막전의 시청률이 나왔다.KBO사무국이 지난 6일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개막전 5경기 TV 평균 시청률이 1.47%로 지난해 1.39%에 비해 올랐고 네이버 평균 누적 시청자
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기세가 매섭다. 리서치애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9800억원을 기록하며 2018년에 비해 60% 가까운 성장률을 보였던 온라인 동영상 광고비가 올 1분기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악재를 뚫고 전년 동
미디어업계의 인수·합병(M&A)과 전략적 제휴가 점입가경이다. 더 강한 상대와 대적하기 위해 피 흘리며 싸웠던 경쟁사와도 동맹을 맺거나 한 몸이 돼 결사항전의 결기를 다지는 사례가 늘고 있다.'모든 것이 디지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온라인 광고비가 2020년엔 드디어 전체 광고비의 절반을 넘어설 전망이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공사에서 매년 발표하고 있는 '방송통신광고비 조사보고서'(2
광고시장의 큰 손으로 통했던 건설사가 오랜 만에 TV 광고를 진행하면서 업계 따뜻한 훈풍을 불고 넣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태영건설(데시앙)은 13년만에, 대우건설(푸르지오)가 6년만에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2020년은 글로벌 CMO들에게 있어 생존을 위해 절박하게 싸우는 해가 될 것입니다."최근 월마트, 존슨앤존슨, 켈로그, 타코벨, 맥도날드, 넥플릭스 등을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연이어 CMO(Chief mark
"나는 수컷 모기. 종족의 번영을 위해 건강한 암컷을 만나 격렬하게 짝짓기를 할 테다. 삼백 마리의 장구벌레를 낳아, 함께 자진모리장단으로 물장구를 칠 테다. 아 근데 잠깐 나른함이 몰려온다. 응? 뭐지, 갑자기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