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6만9천대 판매목표, 대리점 10개 신설
  • ▲ ⓒ쌍용차는 10일 국내영업본부 대회를 개최하고  올해 공격적인 판매목표를 세웠다.
    ▲ ⓒ쌍용차는 10일 국내영업본부 대회를 개최하고 올해 공격적인 판매목표를 세웠다.

     


    쌍용차가 새해 공격적인 영업전략을 세우고
    7만대 판매에 총력을 다하기로 했다.

     쌍용차는 10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2014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쌍용차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30여명이 참석했으며, 우수 지역본부 및 대리점,
    오토매니저 등에 대한 지난해 실적 포상과 함께
    2014년 사업계획 발표, 목표달성 결의문 채택,
    외부초청강사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올해도 뉴 코란도 C코란도 스포츠코란도 투리스모  등
    인기차종의 판매 확대를 통해 전년 대비 7.8% 증가한
    6
    9,000대 내수 판매 목표를 달성,
    5
    년 연속 판매증가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차는 전진대회를 통해 올해 내수 판매목표 달성을
    위한 방안으로 ▲ 내수 10만대 판매 체재 구축을 위한 영업 기반 확충
    ▲ 시장 밀착형 전략 강화 ▲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한 브랜드 역량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올해 전 지역본부 내 시승센터 운영,
    지역단위 마케팅 활성화 등 시장 밀착형 마케팅 전략은
    물론 판매 대리점 10개 신설 및 대리점 환경 개선,
    정예 오토매니저 육성 등 영업 기반을 더욱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