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만에 조회수 신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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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차가 최근 공개한 신형 K5의 슬로우TV 영상이 유튜브를 달구고 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7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에 신형 K5 슬로우TV 영상을 공개한지 3일 만에 조회수 30만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신형 K5 슬로우TV 영상은 한적한 곳에 주차된 신형 K5의 2가지 모델인 'K5 MX' 와 'K5 SX'의 외관을 30분에 걸쳐 아주 천천히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려한 조명이나 영상 효과 없이 신형 K5의 전면부터 후면까지 외관을 있는 그대로 편안히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슬로우TV는 지나친 경쟁과 자극적인 소재에서 탈피해 세상을 천천히 보여주자는 의도로 지난 2009년 노르웨이에서 시작됐으며, 이번 신형 K5 영상도 슬로우TV의 의미를 잘 구현,  광고 홍수에 지친 고객들의 피로도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신형 K5의 외관을 꾸밈없이 꼼꼼하게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30분 동안 천천히 신형 K5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신형 K5는 국내 차량 중 유일하게 '두 개의 얼굴'이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차량 전면부 디자인을 달리한 2가지 모델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