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쿡, 간편식 등 수요 증가 속 집 근처 슈퍼마켓 공략 2017년 론칭 이후 5년만에 120만병 판매'국내 프랑스 와인 판매 1위'
  • ▲ ⓒ레뱅드매일
    ▲ ⓒ레뱅드매일
    레뱅드매일이 홈술족 공략에 적극 나선다. 집근처에서 와인을 구매해 집에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롯데슈를 공략, 접근성을 높였다.

    레뱅드매일은 로쉐마제의 신상품 ‘그르나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998년 론칭한 로쉐마제는 프랑스 판매 1위를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프랑스 와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국내에서는 2017년 론칭 이후 5년만인 지난해 120만병의 와인을 판매하며 국내 시장 프랑스 와인 판매 1위를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

    롯데슈퍼에서 한정 판매한다. 홈쿡, 간편식 등의 수요 증가, 집 근처 슈퍼마켓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품목을 집 근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두루 갖춘 슈퍼마켓의 고객층까지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로쉐마제 그르나슈는 레드 베리와 블랙 베리류 향 등 과일 풍미와 부드러운 탄닌이 특징이다. 그르나슈 특유의 달콤한 향신료 향으로 불고기, 갈비 등 양념 육류와 잘 어울린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