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21살 청년된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 "탈 홈쇼핑 도약"

3년 만에 대면 창립 기념 소통 행사이완신 대표 및 임원진, 출근 직원에 간식 전달"미디어커머스 등 100년 기업 성장 발판 마련할 것"

입력 2022-05-24 14:16 | 수정 2022-05-24 14:16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그간의 수고에 감사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를 비롯해 임원진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사내 소통 행사 ‘파이팅 한 잔 하세요’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 행사로 운영해왔으나 창립 21주년과 ‘엔데믹’ 전환에 맞춰 3년 만에 대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 대표와 임원들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떡과 식혜 등 간식을 전달하고, 앞으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파이팅’을 외치는 시간을 가졌다.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섭외해 임직원과 소통하는 깜짝 이벤트를 열고, 포토부스를 설치해 즉석사진을 촬영한 뒤 사진 속 동료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완신 대표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대표는 지난 20일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진행된 벨리곰 공공전시 현장을 둘러보며 영상을 촬영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 동안 TV홈쇼핑 생방송 중 송출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21번째 생일을 맞기까지 애써준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를 전한다“며 “청년이 된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미디어커머스, 디지털 사업 등 100년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탈 홈쇼핑’ 회사로의 도약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akg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