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대비 면적 1.6배 늘려… 브랜드도 75개로 확대세계 4대 명품 침대 등 프리미엄 베딩 강화업계 최초 '오디오 편집숍'도 선보여
-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프리미엄 가전·가구와 체험 공간을 강화한 생활 전문관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10월 27일 완료도니 리뉴얼로 경기점 6층 생활관은 기존보다 넓어진 4680m²(1418평)으로 더욱 쾌적한 쇼핑이 가능해졌고, 브랜드도 47개에서 75개로 훨씬 다양해졌다.신세계 경기점은 그동안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없던 새롭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VIP 고객뿐 아니라 MZ세대와 예비 부부들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이다.최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침대 매장을 한층 프리미엄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세계 4대 명품 침대’ 중 하나로 꼽히는 영국 왕실 인증 침대 ‘히프노스’를 시작으로 ‘에이스 헤리츠’와 ‘시몬스 블랙’ 등 각 브랜드의 최상위 매트리스 라인이 들어선다.가구는 유럽 하이엔드 브랜드의 가구와 소품을 모은 보에(BOE)와, 디사모빌리, 에이치픽스(HPIX), 웰즈 등 편집숍을 앞세워 선택의 폭을 넓혔다.오디오·피트니스는 체험 공간에 특히 중점을 뒀다. 오는 11월 21일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들이 고객 맞이를 시작한다.국내 백화점 중 처음 오픈하는 오디오 편집숍 사운드 온에서는 마샬, 제네바, 소니, 보스, 오디오 테크니카 등 10여개 브랜드 제품을 비교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프랑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드비알레’는 고품질 스피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전용 청음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새단장을 기념한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생활전문관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