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부터 싱가포르서 개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방송사 [티브로드]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함께 
아시아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마켓인
[Asia TV Forum & Market (ATF)]
[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ATF는 다양한 플랫폼 사업자와 콘텐츠 사업자들이 모여
프로그램을 거래하고 정보를 교환하는 콘텐츠 마켓으로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국내 참여업체들은
티브로드 외에 KBS Media, IB Media Net 등 총 8개로
전시부스 운영과 쇼케이스 등을 통해  
국내 양방향 방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릴 예정이다.

이번 티브로드 출품작인
[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는
실시간 지역채널에 전통시장 관련 정보를 더하고, 
연동형 양방향 데이터방송, 
VOD, 앱 등을 결합한 콘텐츠다.

브로닌이 직접
대한민국 대표 전통시장 10곳을 찾아다니며
특산품과 볼거리, 먹거리를 체험한다.

"지역채널 양방향 프로그램 포맷을 
해외시장에 알린다는데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익적 양방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

   -김종호 제작팀장

한편, 티브로드는 다음달 8일까지 
[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앱을 다운로드하고 
댓글을 남긴 뒤 답사기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ketdapsagi)에 
댓글 인증샷을 올리면 
총 20명을 추첨, 
햅쌀 10Kg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티브로드 '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 앱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