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부터 싱가포르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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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광그룹 계열 케이블방송사 [티브로드]가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함께아시아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마켓인[Asia TV Forum & Market (ATF)][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로 참가한다고28일 밝혔다.ATF는 다양한 플랫폼 사업자와 콘텐츠 사업자들이 모여프로그램을 거래하고 정보를 교환하는 콘텐츠 마켓으로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국내 참여업체들은티브로드 외에 KBS Media, IB Media Net 등 총 8개로전시부스 운영과 쇼케이스 등을 통해국내 양방향 방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해외에 알릴 예정이다.이번 티브로드 출품작인[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는실시간 지역채널에 전통시장 관련 정보를 더하고,연동형 양방향 데이터방송,VOD, 앱 등을 결합한 콘텐츠다.브로닌이 직접대한민국 대표 전통시장 10곳을 찾아다니며특산품과 볼거리, 먹거리를 체험한다."지역채널 양방향 프로그램 포맷을해외시장에 알린다는데 자부심을 느낀다.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에게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공익적 양방향 프로그램을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김종호 제작팀장한편, 티브로드는 다음달 8일까지[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앱을 다운로드하고댓글을 남긴 뒤 답사기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ketdapsagi)에댓글 인증샷을 올리면총 20명을 추첨,햅쌀 10Kg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 티브로드 '브로닌의 전통시장 답사기' 앱 화면]